연극영화입시/뮤지컬입시

프로가 되려면 프로에게 배워야 합니다.
현역에서 직접 검증된 프로페셔널한 트레이너가 지도합니다.

[전도연]연기 잘하는 여배우 1위…남자 배우는 송강호

마침내 꿈을 닮아가다님 | 2015.07.16 16:07 | 조회 242



 

최근 영화 ‘무뢰한’으로 열연한 배우 전도연이 연기 잘하는 여배우 1위에 올랐다.

전도연이 맥스무비 영화연구소가 맥스무비 이용 관객 1만447명을 대상으로 지난 5월 11~12일 동안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연기 잘하는 여배우 1위로 선정되었다.

 


믿고 보는 여배우로 이미 한국을 넘어서 해외에서도 인정받으며 ‘칸의 여왕’이라는 별칭까지 소유한 전도연은 연기 잘하는 배우 1위에 이어 좋아하는 여배우 2위에도 오르며 눈길을 끌었다.

전도연의 연기에 대한 신뢰는 일반 관객뿐만 아니라 영화감독, 동료 배우들에게도 깊게 박혀있다. ‘괴물’ ‘설국열차’의 봉준호 감독은 “전도연이라는 배우가 없었다면 한국 영화계는 어떡할 뻔 했나”라는 극찬을 보낸 바 있다.

박찬욱 감독 역시 “‘무뢰한’에서 전도연의 연기는 내가 본 그녀의 연기 중에 제일 좋았다”는 평을 남기며 신뢰를 더했다.

이외에도 “전도연 선배의 연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먹먹한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한 강한나, “전도연 선배 눈썹 하나하나가 움직일 때마다 가슴이 계속 아팠다”는 류혜영까지 많은 이들의 가슴을 울린 전도연의 연기는 ‘무뢰한’의 완성도를 높인 가장 중요한 요소였다.

한편 연기 잘하는 여배우 2위는 김혜수가 선택됐고, 연기 잘하는 남자 배우로는 송강호가 이름을 올렸다.

twitter facebook google+
321개 (1/27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