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대학진학, 예고진학, 스타의 꿈! 이제 본스타수원캠퍼스가 책임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 네이버 기사소개!!

본스타(비회원)님 | 2008.07.04 19:03 | 조회 1383

본원에대한 내용이 네이버에 기사화 되었습니다.

더열심히하는 본스타트레이닝센터가 되겠습니다!!

--------------------------------------------------------------------------------------------

연기자, 가수지망생을 위한 스타양성전문 학원,

본스타트레이닝센터 가동!

기사입력 2008-07-04 17:24


예쁘고 멋진 연기자에게 늘 따라다니는 연기력 논란!

섹시한 가수에게 늘 따라다니는 가창력 논란!

특히나 외모가 출중하면 실력이 떨어진다는 편견에 일반 시청자들은 쌍심지를 뜨고 관찰하는 것이 대한민국이다. 연기지망생이나 가수지망생들이 전부 실력이 출중한 것은 아니다. 심지어 데뷔 이후에도 늘 부족한 실력을 꼬집는 네티즌들로 인한 마음 고생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연기, 가수 등 연예인 지망생들은 많으나 사실 방송계나 기획사에서는 스타가 될만한 인재가 없어서 고심 중이다. 최근 많은 연기학원, 가수학원 등 연예관련 교육기관들이 있으나 독특한 시스템을 도입하여 활발히 움직이고 있는 곳이 바로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이다.

외국의 경우 입학보다 수료가 힘든 전문 교육기관이 많이 있다. 국내에서는 일정의 수강료를 내고 교육기간을 이수하면 과정에 대한 수료를 증명하는 수료증을 발부하는데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특이하게 수료증을 받기 매우 까다로운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외국 예술학교의 개념을 도입하고 기획사, 제작자가 요구하는 현장 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서 트레이닝의 기회는 개방하면서 연기지망생, 가수지망생 들에게 단계별 테스트와 오디션을 통해 일정의 단계에 해당하는 실력과 교육 평가를 받아야만이 수료를 할 수 있는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외국예술학교의 운영시스템! 스타시스템으로 수업!

이런 시스템을 착안한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의 관계자 말에 따르면 최근 많은 연기지망생, 가수지망생들이 단순히 급한 마음에 단기간에 교육을 이수하고 데뷔하고자 하는 성향들이 짙어지고 이런 형태의 엔터테이너 교육은 지망생들의 허황된 꿈을 부추기게 되는 형태로 흐르기 쉽다고 한다. 따라서 장기적인 자기 개발과 훈련이 필요한 엔터테이너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서는 그만큼 특별한 마인드와 강화된 교육이 필요하다.

또한 "누구나 될 수 없는 것이 엔터테이너이지만 누구나 꿈 꿀 수 있는 것이 엔터테이너이기도하다. 하지만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남들과 다른 피나는 노력과 인내가 필요하며 꿈은 어느 날 갑자기 이루어지지 않으며 준비하는 자만이 꿈을 실현 시킬 수 있다"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여러 기획사들과 연계하여 장기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 인재 발굴을 모토로 하고 있는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기획사 소속 연기자, 가수 및 신인탤런트, 연습생들을 트레이닝 함과 동시에 각 연예기획사의 신인 개발에 참여하여 직접 컨텐츠 제작도 이루어진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스타를 만드는 전문 교육으로 성인탤런트, 초중탤런트, 유아탤런트, 연극영화과입시, 대중가수, 실용음악입시 학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트레이닝이 끝나면 유명 연예기획사의 영화오디션, 연기오디션, 가수오디션을 통해 스타의 길을 걷게 된다. 특히, 연극영화과 입시와 실용음악과 입시과정은 현직의 대학교수들이 직접 수업하고 수시로 대학교수 특강을 통해 대학입시의 정밀한 분석과 조언을 직접 해준다.

또한, 가장 두드러진 장점은 수강료도 매우 저렴하다는 것! 타 학원에 비해서 30%이상 저렴하게 운영된다.

그 외에도 실력 있는 연기자, 가수지망생들은 장학 혜택을 주어 스타를 양성하는데 주력을 하고 있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트레이닝을 받은 연기자, 가수는 기획사에서 준비하는 방송 및 CF, 보컬 등에 직접 선발되어 활동하게 된다.

현재 제1기 수강생을 모집중이며 간단한 인터뷰와 오디션을 통해 바로 입교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본스타트레이닝센터(www.bornstar.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문의는 02-777-5252.

네이버 기사주소 참조
twitter facebook google+
720개 (46/60페이지) rs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본스타수원
212
24.02.23
본스타수원
398
16.04.08
본스타수원
343
16.03.17
본스타수원
452
16.02.12
관리자
599
16.02.03
관리자
394
16.01.28
관리자
361
16.01.27
관리자
318
16.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