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이예찬

본스타수원님 | 2022.11.03 13:55 | 조회 230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2023년도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연기전공,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에 합격한 이예찬 입니다. 저는 먼저 본스타 수원을 다녔던 학교 선배님의 추천으로 5월달부터 본스타를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연기를 배울 땐 살도 찌고 발음도 안 좋았지만 점점 본스타(수원)를 다니고 입시 날짜가 다가올 때마다 선생님들께서 친절하고 강하게 가르쳐 주신 덕분에 체중감량도 하고 안양예술고등학교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입시를 준비하면서 자신감과 멘탈을 키울 수 있었고, 제가 가지고 있던 안 좋은 습관들도 고칠 수 있는 시간들이였습니다.

예고입시 모의고사를 보는 날들은 내가 성장했는지를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들이였습니다. 같은 예고반 친구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다른 예고반 친구들은 어떤 것을 준비했는지 지난달의 나와 비교했을 때 어떤 점이 발전했고 부족했는지. 입시를 위해서 노력하는 친구들의 모습을 보고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고 어제와 다른 나 자신의 모습에 뿌듯하기도 했습니다. 본스타(수원)에서 가르침 받은 모든 것들이 저를 안양예술고등학교에 갈 수 있도록 해주어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예고 입시반 친구들에게 팁을 드리자면 선생님들은 여러분들이 정한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분들입니다. 선생님들의 말씀에 자신감을 가지고 앞으로 더 성장할 자신의 모습을 생각하면 다음날의 내 모습이 변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본스타에 다니실 예고 입시반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마치며 안양예술고등학교에 갈 수 있게 만들어 주신 선생님들의 감사함과 친구들의 응원을 잊지 않고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겸손한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



twitter facebook google+
78개 (2/8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